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 여행 기념품 / 쇼핑 물품 정리
    Travelogue/홍콩 마카오 2015 2020. 1. 13. 11:13

    홍콩에 가면 뭘 사와야할까?!
    명품 쇼핑에도 관심이 없고- (뭐 특별히 많이 세일하는 거 아니면 한국이나 홍콩이나..)
    외국 나가면 사오는 게 그냥 장식품, 뱃지인 나로서는 살 게 정해져 있다.
    그래도 남들 다 사오는 건 좀 사볼까 싶어서 몇 개 더 얹고
    면세점에서 필요한 것 좀 사고..
    그렇게 모아서 사온 게 요만큼.
     

     
    기화병가 쿠키 세트.
    SASA 흑진주팩.
    통통삼촌네 나노블럭.
    비첸향 칠리포크 포장 세트.
    웨스턴마켓 버스 모형.
    팬더, 배, 부바검프, 트램, 디즈니랜드 뱃지.
    면세에서는 향수 하나 술 하나 아이라이너 하나 구입.
    홍콩 기념품 오리는, 요새 홍콩에서 하고 있는 SUMMER EAT SHOP PLAY 캠페인 이벤트로 받은 오리다.
    오리 말고도 티켓이랑 쿠폰 같은 거 주는데 다른 건 쓰거나 버리고 오리만 가져왔다.
     

     
    모아서 찍고 나니 마카오에서 사온 스타벅스 데미타세를 빼먹고 찍음 하하하핳ㅎ핳하
    CHINA 컵과 세트로 110HKD
     

     
    기화병가 쿠키 세트는 요렇게 생김.
    진에어 수속 하러 갔던 터미널 2에 기화병가 매장이 있었는데
    그냥 면세 가서 사자- 하고 왔던 게 화근.
    큰 면세점쪽에 기화병가가 있긴한데 
    팬더쿠키 세트 이런 게 없다... 
    그냥 종합 세트 아니면 펑리수 같은 파인애플 빵 세트..
    좌절...................
    그래서 그냥 전체 175HKD 인 종합 세트를 사왔는데 
    생각보다 다른 과자들도 맛있어서 만족.
    굳이 면세 안에서 살 필요 없을 것 같은데 시간이 모자라거나 하는 분들은 살 수는 있음.
    위치 모르겠으면 기화 베이커리라고 안내데스크에 물어보면 알려줌.
     

     
    통통삼촌네에서 사온 나노블럭.
    작은 건 8개 100HKD, 큰 건 5개 100HKD
     
    통통삼촌이 너무 친절해서 기억에 많이 남았다.
    몽콕역 D2번 출구로 나가서 맥도날드로 직진하고 보니 맥도날드 바로 지나서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서 뒤돌면 통통삼촌네라고 하는데.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는 중에 누가 뒤에서 통통? 이렇게 말했다.
    알고 보니 근처에서 술 한 잔 하시던 통통삼촌이 ㅋㅋㅋ
    통통삼촌네 가는 사람인 것 같아서 따라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라서 사고 나서 다시 돌아가는데 레이디스 마켓 방향을 찾고 있으니 
    다시 술마시러 가던 통통삼촌이 어디가냐고 물어보고 길 알려주고 갔다.
    친절해 ㅠㅠ
     

     
    요건 홍콩 곳곳에서 사 모은 뱃지와 마그넷.
    마그넷 파는 곳은 많은데-
    뱃지는 잘 없다...
    열심히 뒤져서 찾아냄 뿌듯뿌듯
     
    쇼핑한 곳들 장소 안내!
    1. 인천공항 면세점: 불가리 향수, 디올 아이라이너
    2. 홍콩공항 면세점: 기화병가, 앱솔루트 보드카
    3. 코즈웨이베이 SASA: 흑진주팩(SASA 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 내가 간 곳은 1개에 54HKD, 2개에 89HKD로 팔고 있었다. 란콰이퐁 SASA에서는 흑진주팩 품절이라 코즈웨이베이 가서 샀는데 코즈웨이베이가 더 쌌음)
    4. 코즈웨이베이 비첸향: 칠리포크 포장 세트
    5. 몽콕역 통통삼촌네: 나노블럭
    6. 웨스턴마켓: 버스모형
    7. 빅토리아피크: 부바검프 뱃지, 부바검프 컵(특정 음료 시키면 주는 컵), 트램 뱃지, 팬더 뱃지, 배 뱃지, 야경 마그넷 (병따개나 컵 등등 작은 기념품은 여기 다 모여있음. 피크타워에도 있고 피크갤러리아에도 기념품 샵이 있으니까 둘 다 돌아다니면서 가격 비교해보고 사세요)
    8. 홍콩공항 터미널2 디즈니랜드 매장: 디즈니랜드 뱃지
    9. 홍콩공항 입국장: SUMMER EAT SHOP PLAY 이벤트 오리
    10. 마카오 쿤하거리 스타벅스: 마카오 데미타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