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omen in Taipei] [숙소] 호텔릴렉스II (Hotel Relax II)
    Travelogue/대만 타이베이 2017 2017. 7. 9. 16:13



     

    호텔릴렉스 II (Hotel Relax II)

    방 타입 - Executive Triple

    주소 - No.15, Sec. 1, Hankou St, 타이베이 메인역, 타이베이, 대만, 10046
    전화번호 - +886 2 2375 7555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30

    조식 - 7:00~8:00 / 8:00~9:00 / 9:00~10:00 (호텔릴렉스2 지하 레스토랑)


    호텔릴렉스 한글 블로그 - http://blog.naver.com/hotelrelax

     


     

    위치도 좋고 가격도 괜찮고 깔끔한 것 같아서 고른 이번 호텔

    호텔릴렉스II

     

    호텔릴렉스가 여러 개 있는데 조식먹는 곳이 II 라고 해서 여기로 선택 ㅋㅋㅋ

    비오거나 하면 조식 먹으러 가기 귀찮을까봐....

     

     

    호텔 복도도 깔끔하다

     

     

    내가 묵은 방은 2층 

    3인실이라 작은 침대 하나와 큰 침대 하나가 있다

    큰 침대 발 밑에는 테이블이 작은 게 하나 있어서 여기서 야식 먹고 맥주먹고 그랬다

    침대 머리맡에 콘센트도 넉넉히 있었다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돼 있었다

    욕실은 샤워부스와 세면대로 또 나뉨

    왼쪽에 보이는 게 샤워부스

     

     

    샤워부스 맞은편이 세면대

     

     

    화장실은 아예 분리돼서

    현관 맞은 편에 있었다

     

     

    욕실 입구 옆에는 요렇게 거울과 전기포트, 컵, 물, 전화기 같은 게 있었다

     

     

    그 아래에는 금고랑 냉장고, 옷걸이가 준비돼 있다

    옷걸이 높이가 낮아서 긴 옷을 걸지는 못할 것 같다

     

     

    테이블 위에는 대만 과자 몇개도 들어있음

    맥주와 함께 한국에서 가져간 컵라면도 먹고 ㅋㅋㅋㅋ

     

    4

     

    나는 근처 편의점에서 산 만한대찬 매운맛을 먹어보기로 했다

     

    좀 느끼하긴 하지만 맛있었다 크큽

     

     

    그리고 요건 호텔릴렉스 블로그에서 보고 대박이라고 생각했던 주요 기념품 구매 대행!

    체크인 할 때 이걸 물어봤더니 옆에 있는 테이블을 가리키면서 저기서 쓰면 된다고 했다

    가보니 한글로도 있고!

    펑리수, 누가크래커, 망고젤리, 밀크티 등을 살 수 있다

    물론 나가서 사는 게 더 쌀 수도 있지....

    근데 그걸 들고 택시를 타거나 걸어다니거나 해야하는 게 너무 귀찮았다

    여기에 체크해서 돈을 지불하면 그냥 리셉션에서 받을 수 있는데!!

     

    그래서 나는 요걸 적극 이용하기로 결정

    체크인할때 주문했더니 저녁에 숙소 들어가 있을 때 전화가 왔다

    도착했으니 받아가라고 하하하하핳 굿잡

     

     

    짜잔...

    이만큼을 받았어요...

    치아더 펑리수와 망고젤리, 밀크티 등을 구매

    원래 누가크래커도 주문했는데... 글쎄 품절이라 지금 받을 수가 없다고 함 ㅠㅠ

    그래서 누가크래커 가격은 돌려받음

     

     

    그러더니 요걸 서비스로 줬음

    원래 주문했던 누가크래커 브랜드는 아닌데 먹어보고 마음에 들면 이걸로 주문하라고 했다

     

     

    오 서비스 맘에 들었어!

    근데 요 누가크래커는 좀 과하게 딱딱해서 우리 취향에 안 맞았음...

    그래도 서비스가 참 좋았다 :D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기 위해 내려갔다

    메인 식사가 하나씩 나오고 그 외에 샐러드나 스프 등을 추가로 먹을 수 있다

    커피랑 밀크티, 주스도 먹을 수 있음

     

     

     

    요게 첫날 메인 식사였고,

     

     

    요게 둘째날 메인 식사였다

    음식은 조금 짠 부분은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다

     

    호텔 깔끔하고 조식도 주고 구매대행 서비스도 있고

    호텔릴렉스3에서 먹을 수 있는 커피 쿠폰도 주고

    다음에 또 가도 괜찮을 것 같은 숙소였다 :D

     

     

     

    반응형

    댓글